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 뷔페 쿠우쿠우 천호점 평일 런치 가격 아기랑 할머니랑 맛집

서울 여행기/강동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26. 13: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천호 뷔페 쿠우쿠우 천호점 평일 런치 가격 아기랑 할머니랑 맛집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기랑 할머니랑 온천여행 떠나는 우리들

그 전에 점심은 먹고가야지?

동선도 맞고 해산물류 좋아하시는 할머니께서 선호하는 뷔페 쿠우쿠우 천호점으로 향했다

 

반응형

 

 

쿠우쿠우 가격 평일런치 평일디너

쿠우쿠우 가격
평일런치
(오후 5시 이전 퇴장시간 기준)
17,900원
평일디너
(오후 5시 이후)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22,900원
초등학생
(중학교 입학 3월 1일부터 성인요금 적용)
13,900원
어린이
(만 36개월 이상)
6,000원

 

쿠우쿠우 천호점 평일런치 가격은 17,900원 / 평일디너는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22,900원이다

평일런치 3명에 우리아가는 아직 20개월이니 무료~ 공짜~

 

쿠우쿠우 천호점은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맛집으로 충분히 올만하다

주변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엄마랑 째려보기 장난 중 ㅎㅎ

자 일단 아기를 위한 뷔페 대령이요~

아기가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와 고기고기한 식단

크림파스타는 올때마다 너무 맛있는지 야무지게 포크로 떠먹는 모습이었다

게다가 고기들도 포크로 콕 찍어서 꼭꼭 씹어먹었다

 

내가 아기 먹는걸 보고있는동안 음식을 먼저 퍼온 남편과 할머니

야무지게 고루 퍼온 남편과

탄단지 고루해서 과일까지 챙겨오신 할머니 ㅎㅎ

 

 

 

그럼 이제 나도 퍼와볼까?

일단 초밥부터 봐야지?

어차피 많이 못먹어서 밥으로 배채워도 먹어도 괜찮아

다양한 초밥과 롤을 자랑하는 쿠우쿠우 천호점

무엇보다 해산물 뷔페에 타코와사비 군함이 있어?

이건 먹어봐야지

입맛을 환시기켜줄 샐러드도 가져가고

락교가 없어서 왜 없지 했는데

알고보니 소바쪽 뒤에 있었다 =ㅂ=;;;

초밥 다 먹어갈 때 남편이 찾아줌;;;

아니 왜 락교가 초밥간장 있는데 없고 어먼데 있는거에요;;;

해산물 뷔페답게 무난하게 맛있는 초밥들

타코와사비 군함 맛있었다

고추냉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타코와사비에 들어간 와사비는 너무 잘어울려서 좋아

 

 

 

 

이번엔 고기고기하게 먹어보실까?

 

아까 안먹은 초밥과 냉동 연어회

으으 연어회를 선호하질 않아서 ㅋㅋ

연어 좋아하시는분들은 맘껏 먹기 좋을 것 같다

생연어초밥은 괜찮았다

그리고 야끼소바가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후루룩 먹기 좋았다

크림파스타는 무난무난~ 아기가 먹어도 될정도로 무난무난~

 

그사이 다 먹고 내려온 우리아가

천장에 얼굴에 비치는걸 보며 자기가 있다며 까꿍? 하며 좋아했다

그러고는 우리 테이블 주위를 빙글빙글~

우리 아가가 어디 뛰어가니지않고 테이블에 붙어있는 성정인게 얼마나 다행인지

 

이번엔 디저트도 먹어볼까나?

탱글탱글 젤리 +ㅁ+ 너무 좋아 +ㅁ+

시간이 없어서 별로 못먹은게 한 ㅠㅠ

그사이 다 나갔던 피자도 리필~

꿀 잔뜩 부어 먹는 치즈피자가 좋았다

(고르곤졸라긴 했나 모르겠다)

 

 

그리고 시작된 우리아가의 젤리 사랑

아빠 현기증나니까 빨리빨리 주세요!!

남편이 섬유질(?) 공급을 위해 젤리 중간중간에 망고를 넣어주니

어느순간부터 우리 아가는 젤리인게 확실한 빨간색인지 확인하고 입안에 넣었다 ㅋㅋㅋ

우리 아가 똑똑하네

 

 

 

 

이제는 디저트 타임~

와플맛집이라는 태그가 같이 나오던 쿠우쿠우 천호점

안타깝게도 시간이 없어서 못먹었다 ㅠㅠ

그냥 배불러도 하나 찍먹해볼껄 그랬나?

계속해서 와플을 굽는 고소한 냄새가 났다

쪼꼬미 디저트류는 너무 맛없어 보여서 패스

그리고 카푸치노를 먹는데

웩 왠 믹스커피맛이 ㅡㅡ;

아니 왜 카푸치노인데 우유거품도 안나고 시럽인지 설탕인지를 왜 이렇게 타요;;;

누가 앞에서 설탕을 들이부었나;;;

결국 버리고 다시 아메리카노 탔다

커피랑 먹을 쿠키도 있고

빙수에 넣어먹을 재료들도 있다

빙수랑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일단 눈꽃빙수를 푸는데

????? 이거 눈꽃빙수 아니고 그냥 살짝 녹은 적당히 고운 얼음인데

좀 더 입자가 곱고 짱짱하게 얼어있었으면 좋겠다

뭐 어쩄든 얼음 위에 소프트아이스크림 얹고 콩가루에 콘프레이크 뿌려서 냠냠 먹고 마무리~

 

 

해산물뷔페다보니 다른 음식들이 막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한 맛이라

해산물과 같이 먹어도 맛을 해치지 않아서 좋았다

무난무난하게 먹기 좋았던 쿠우쿠우 천호점

아기도 맛있게 잘먹어서 만족!

 


천호 뷔페 쿠우쿠우 천호점 평일 런치 가격 아기랑 할머니랑 맛집


 

 

반응형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