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더블패스 초사이어인 손오공 & 마인부우(순수) 뽑기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4. 2. 02: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더블패스

초사이어인 손오공 & 마인부우(순수) 뽑기

 

반응형

오늘도 돌아온 폭렬격전 뽑기 시간

모두 7주년을 위해 존버하고 있지만.. 난 참지않지!!!

초사이언 손오공과 마인부우(순수) 뽑아봅시다!

 

 

초사이언 손오공쪽 스카우터를 보면

나름 현역 캐릭터들이 가득가득 들어찬 상황

하 거의 다 있긴한데 그냥 뽑아볼래 아묻따 ㄱㄱㄱ

 

 

첫뽑기

....

그래 내가 우정뽑기를 안하고 와서 액땜을 여기서 하는구나

원래 첫뽑기에는 안나오는게 국룰이지

두번째 뽑기 바로 가자

뭔가 SSR은 많이 나왔는데 하나같이 잡SSR -ㅂ-...

그래 다음 뽑기엔 나오겠찌

와 그렇지 초베가 나올때가 되었다고!!

 

아 흠 자넨바가 나오긴 했는데

초베가 나온거 치곤 조금 실망스럽달까?

그래 무료뽑기만이 희망이다

 

 

그렇게 무료뽑기를 하고 있는데 들려오는 비보

응 오빠 망했구나 나도 그럴지도 몰라

망했다는 카톡과 함께 망해버린 나의 뽑기

비루스이스가 왠말이야

원래는 한번 더 뽑아야하지만 기운이 좋지 않으니 마인부우뽑기를 하고 다시 뽑기로

마인부우쪽 스카우터를 보면 역시나 쓸만한 캐릭터들이 많다

파이쿠한 먹어야되는데 쩝쩝

뽑기 ㄱㄱㄱㄱ

네 그렇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빠르게 두번째 뽑기 ㄱㄱ

두번째 뽑기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구요

망했다 싶은 느낌이 드는 느낌적인 느낌느낌

그렇게 세번째 뽑기를 뽑게 되는데..

 

 

어? 드디어 뭔가 그럴싸한게 나오는건가!!

씁..

아까 자넨바 나온거처럼 저 화려한 효과를 본 것 치곤 아쉬운 결과...

비루스라니 쩝 그래도 안나온거보단 좋아

그리고 무료뽑기

갑분 LR

기분이 급 좋아짐

그럼 초사이언 뽑기 다시 가볼까?

 

 

오오오오

이제 드디어 뭐가 팡팡 나오려나봐!!

오오오오

2개 건졌네 ㅠㅠㅠㅠㅠ

그나마 나와서 다행이야 ㅠㅠㅠㅠㅠ

용석 날려먹는줄알았잖아 ㅠㅠㅠㅠㅠ

이야 18호랑 크리링이야 !!!!!!

나온다 나온다 나온다!!

 

 

와 파이쿠한 ㅠㅠㅠㅠㅠ

내가 파이쿠한을 먹으려고 몇번의 뽑기를 했던가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먹으니 반갑구나 파이쿠한아 ㅠㅠ

 

이제 티켓뽑기도 ㄱㄱ

단뽑 딱 해보는데 시작하자마자 망함 ㅋㅋㅋㅋ

뭐 단뽑이 그렇지

연뽑도 처참한 결과 -ㅂ-

그리고 남은 티켓 하나로 단뽑을 하는데...

헛 마이 안은 트랭크스!!!!!

대박

단뽑으로 LR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좀 용석이 덜 아깝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마인부터 티켓뽑기는?

불꽃같이 망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그래 뭐 단뽑으로 LR 나왔는데 어쩔 수 없지

 

총 5번씩 2세트에 티켓뽑기 까지하면 12번 단뽑까지하면 16번을 뽑은거치곤

망했다기엔 애매하고 잘나왔다고 하기에도 조금 애매한 상황?

그래도 먹은 캐릭터들이 파이쿠한 빼고 겹쳐서 모두 우하를 뚫을 수 있어서 괜찮은 선택이었던듯 하다

 

역시 사랑과 재채기와 폭렬격전 뽑기는 못참아★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