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장시장 맛집 코스] 먹고싶은거 거의 다 섭렵한 JR, 민현 BUCKET LIST 광장시장 뉴이스트 덕후투어

서울 여행기/종로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0. 5. 23. 07:0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광장시장 맛집코스

먹고싶은거 거의 다 섭렵한 JR, 민현 BUCKET LIST 광장시장 뉴이스트 덕후투어


 

뉴이스트 BUCKET LIST를 보고나서 광장시장 뉴이스트 덕후투어를 하러 간 우리들

일단 민현이와 JR이 간 칼국수집은 여기 광장시장 동부쪽에 있는 고향 손칼국수이다

고향 손칼국수에서의 칼국수는 다음으로 기약하고 일단 안녕

 

종현이와 민현이는 육회집에서 마약김밥을 먹었지만 우리는 마약김밥 전문점에서 먹고 싶어서 일단

(사실 칼국수를 먹었어야됐는데 같이간 러브 언니가 잘못알려줬다 흥)

박가네 빈대떡에서 마약김밥과 떡볶이를 먹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가 너~~~~~~~~~~~~~~~~무 맛있다 ㅠㅠㅠㅠㅠ

마약김밥은 개인적으로 그냥저냥 먹는 사람이라 그냥 겨자장에 콕 찍어서 그냥저냥 먹는네

와 떡볶이가 마약떡볶이다 한번 찍어먹으면 멈출수가 없다 ㅠㅠ

아 이거보니까 또 침고여

다음에 광장시장가면 싸가더라도 꼭 다시 먹으러 갈 것이다

 

일단 첫끼니를 먹었으니 우아하게 티타임할 시간

 

BUCKET LIST 첫 시작을 열었던 NT COFFEE(엔티커피)로 향했다

공휴일과 주말에는 커피를 제외한 모든 사이드 음료를 천원 할인해준다고 한다

 

메뉴 찍을땐 몰랐는데 메뉴를 보니 확 갔었던 곳이구나 알게해준 엔티커피 메뉴

 

JR과 민현이 앉았던 자리는 카운터 뒤쪽 구석에 있는 자리다

 

하리보젤리는 어디서 났나 했는데 요기서 주는거였네 ㅎㅎㅎㅎㅎ

나는 사과 밀크티를 마셨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ㅁ+

밀크티와 향을 해치지 않고 사과청이 녹아들어 굉장히 기분좋은맛이었다(사과도 한쪽 넣어주심)

 

차를 마시면서 배가 좀 꺼졌으니 이제 육회먹으러 가즈아!

민현이는 배가 너무 부르다며 안먹었지만 우린 꽈배기 먹을꺼다!

원래는 엔티커피 가는 길에 먹으려고 했으나 줄이 너무 길었던 광장시장 찹쌀꽈배기집에서 꽈배기를 냠냠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만 했네

꽈배기를 굴리는 설탕에 계피가루가 조금 섞여있어서 향도 좋았다

(계피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맛있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자 육회랑 빈대떡!

JR과 민현이 갔던 곳은 순희네 육회 빈대떡이지만 사람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다른곳으로..

 

통큰 누이네 육회빈대떡으로 갔다

가게는 다르지만 광장시장은 어딜가도 맛있지!!!!!

우리는 육회탕탕이랑 녹두빈대떡 그리고 알밤막걸리를 주문했다

 

꿈틀꿈틀 움지이는 육회탕팅이!

 

달걀 노른자 톡 터트려서 먹으면 으응 >ㅁ<

이 맛에 광장시장오지!!

서로 다른 고소한 맛 4가지(소고기+낙지+계란노른자+참기름)가 합쳐져서 더욱더 맛있어지는 효과!

마늘 쌈장에 콕 찍어서 김말이랑 먹어도 크으 >ㅁ<

 

녹두빈대떡도 바삭바삭 고소고소 너무 맛있다 >ㅁ<

전이 맛있어서 고기완자+녹두빈대떡을 싸갔는데 다음날 렌지에 돌려먹어도 맛있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밤막걸리 짠!

손목인대가 아직도 안붙어서 술먹으면 안되서 맛만 살짝 봤지만 8ㅅ8

이번달말 부산러브들 올라오면 이번엔 제대로 가야겠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