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U'EST W] 뉴이스트W 안무몰이엔 역시 백호(FEAT. JR의 강동호 조련)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10. 12.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NU'EST W

뉴이스트W 안무몰이엔 역시 백호!

(FEAT. JR의 강동호 조련)






뉴이스트W WHERE YOU AT 포인트 안무를 소개해주는데

메인보컬이지만 안무몰이 당하는 백호를 보며

LOOK때도 똑같이 당한 백호가 생각나서

JR의 조련에 의해 댄싱머신으로 거듭나는 강동호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안무몰이 당하면

눈이 커지고,

메보라고 주장해보지만,

종현이의 조련으로 수줍게 나가서 댄싱머신되는 강동호 ㅋㅋㅋㅋ

팅기면서 할건 다해 ㅋㅋㅋㅋ


이런 한결같은 뉴이스트 같으니라고 ㅋㅋ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