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고속터미널 광고판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5. 20. 18: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고속터미널 광고판




광고판이 떴다는 이야기에 해외여행 후 집에오는길에 신촌은 봤고

이제는 고속터미널 차례!!

내가 동호 널 보려고 집이랑 반대방향으로 왔어 엉엉



보자마자 뿌듯 ~

신촌의 동호가 핑크핑크해서 샤방청순했다면

고터 동호는 블루블루해서 상큼청순하구나~


고토 동호 광고판 위치는 교대쪽으로 가는 8-2


우리 동호 어찌나 이목구비 뚜렷한지 카메라가 알아서 인물로 딱 잡아줌 ㅎㅎ


한동안 이앞을 못떠나고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었네 ㅎㅎ

셀카까지 찍고 ㅋㅋㅋㅋ

셀카찍고 세상행복 ㅋㅋ


왜 우리집은 신촌 고터와 동떨어진곳에 있는거니?

그래도 약속이 잡힌건 모두 널 보기 위함이였던 것 같아 ㅠㅠ



푹신한 소파로 가자 동호야

어떤 역경이 있더라도 실력과 직캠으로 모두 뚫어냈잖아?

외모 가창력 춤 표정 무대메너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아이돌 그자체 강동호

꼭꼭 데뷔하자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