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 맛집 / 공덕 맛집] - 마포 동네주민과 직장인이 사랑하는 떡볶이 맛집 코끼리 즉석 떡볶이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12. 29. 05: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마포 맛집 / 공덕 맛집

마포 동네주민이 사랑하는 떡볶이 코끼리 즉석 떡볶이




아직은 회사를 다니던 시절

우리는 야근을 하기위해 (ㄸㄹㄹ)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대리님들이 떡볶이를 먹자길래 쫄래쫄래 따라갔다


저녁시간이나 점심시간 모두

사람이 꽉 차고 줄까지 서는 코끼리 즉석떡볶이


외부음식이나 술은 반입이 안되지만

음료수는 사가도 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첫째 / 셋째 월요일은 쉰다


코끼리 즉석 떡볶이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마포 떡볶이 바로 옆이다

>>마포 떡볶이 포스팅 보러가기<<


그런데 주변분들이 매운걸 잘 못드셔서 ㅎㅎ

회사 사람들은 마포 떡볶이보단 코끼리 즉석 떡볶이를 선호하셨다



마포 떡볶이들은 싸다 !!

이 주변에 있는 떡볶이 집들은 모두 저렴한것이 매력!!


기본메뉴인 떡볶이가 2천원인데 2인분 기준 !

라면, 쫄면, 오뎅 사리 1천원

튀김3개, 계란2개, 공기밥 1천원


2명이가서 떡볶이 2인분 - 라면 - 튀김3 - 계란 2 추가하고 밥비벼 먹어도 둘이합쳐 6천원 !!!

그래서 점심에 일찍 나왔을때는 종종 코끼리 즉석 떡볶이로 달려갔다

11시 30분에 나가도 운이 나쁘면 줄을 서기 때문에 빠르게 나가서 기다려야 한다 ㅠ



그리고 자꾸만 폭탄으로 변하는 계란에 대한 주의가 있다

요즘은 계란이 금란인데... 아직도 계란이 이가격일까나?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아담한 실내이다 

내부가 좁아서 넓은 테이블을 쪼개 앉을때는 마치 옆의 일행과 같이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ㅎㅎㅎㅎ



주문은 알아서 잘 해주신 대리님들 ㅎㅎ

떡볶이 4인분 / 라면 2 / 튀김6개

계란을 안좋아하시는분이 있어서 계란은 패스

가격이 저렴하니 최고대리님이 쿨하게 내주셨다 ㅋㅋㅋ

대리님 최고!!


자 바삭하게 먹을 튀김을 빼고 모든 재료를 넣고 보글보글보글 ~

라면이 적당히 익었을 때 라면부터 호로록 먹고~

라면을 다 먹을때쯤에는 떡이 말랑말랑하게 익고 ~

그리고 바삭한 튀김과 국물을 먹으면 캬 !


코끼리 떡볶이는 자극적이라기보단 우리가 익히 아는 즉석떡볶이 맛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그맛에 홀려서 호로록 다 먹었다

즉석 떡볶이가 바닥을 드러낼때쯤 해야할건?

바로 밥을 비비는 것 !

자작하게 양념을 남겨두고 김과 밥을 넣고


현란한 숟가락으로 휘릭휘릭 섞어주고


약불에 살살 눌려주면


맛있는 살짝 누른 볶음밥 완성 !

별거 안들어간것 같은데 역시 싹싹 긁어먹었다


우리가 나올때는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던 코끼리 즉석 떡볶이


회사를 그만둔 지금도 종종 생각나는 코끼리 즉석 떡볶이

마포 공덕에서 직장인과 동네주민이 사랑하는 맛집을 찾는다면

소박한 가격과 맛을 제공하는 코끼리 즉석 떡볶이를 가보시길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