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돗칸축제 뽑기 : 지능셀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11. 27.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폭렬격전 돗칸축제 뽑기

지능셀




드래곤볼Z 폭렬격전!

이벤트보상으로 용석 50개를 주길래

냉큼 한번 더 뽑아봤다


사실 내손으로 뽑은게 아니라

남편껄 내가 뽑아서 SR만 수두룩하게 뽑아서

복수한다고 폰을 뺐겼다 ㅇㅅㅇ...


그리하여 뽑기 시작 !

남편의 표정이 썩는걸 보니 뭔가 뽑힌 것 같아서 냉큼 확인해보니?


지능셀이 똭 !

워낙 딜러가 적은 지능이다보니 지능셀이 꽤 반갑긴 했는데

이거 초격전 달려야하잖아?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뽑아줘서 고마워 ㅋㅋㅋ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